본문 바로가기
제품 사용후기

아임반 차량용 리본 허리쿠션 2세대, 모노블랙 사용후기

by 19th$$ 2021. 8. 31.

아임반 차량용 리본 허리 쿠션 2세대, 모노블랙 제품 사용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아임반 브랜드는 차량 시트 헤드레스트, 목쿠션, 허리 쿠션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기존에 제차에 헤드레스트를 아임반 제품으로 교체해서 사용해봤는데 만족도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늘 장거리 운행 시 허리가 결리고 아팠는데 해결책을 찾고자 검색하다가 아임반에서 허리 쿠션도 판매하길래 믿고 바로 고민 없이 구매했습니다. 제품은 주문과 동시에 무료배송이면서 로켓 배송까지 해주셔서 빠르고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허리를 감싸주듯 편안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차량용 허리 쿠션 

 

제품을 수령한 후 개봉해보니 일단 두툼한 사이즈와 가죽질과 마감이 상당히 고급스럽게 보였습니다. 차량 운전석 시트에 장착하고 앉아보니 허리를 감싸주면서 시트와 허리 사이에 생기는 빈 공간을 적절하게 채워줘서 이질 감 없이 매우 편한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키 172cm에 80Kg 정도의 덩치인데 불편하지 않고 고급차량의 순정 시트에 앉은듯한 시트 감을 느꼈습니다. 제 덩치에도 불편하지 않으니 웬만한 분들은 대부분 불편하시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예쁜 리본 디자인이지만 보기만 좋은 게 아닌 인체공학적으로 접근하다 보니 리본 형태 디자인을 채택한 거 같습니다.

 

간편한 장착법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이 제품은 차종마다 맞게 커스텀 제작품이 아니 범용으로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장착법은 설명서 보지 않고도 누구나 보자마자 장착법을 알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제품에 달린 밴드를 벌려서 시트 위에서부터 내려오면서 원하는 위치에 두면 됩니다. 무조건 너무 내리지 마시고 앉아 보고 각자 편한 위치에 맞추어 고정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제품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캠핑이나 야외 놀러 갔을 때 베개가 없으면 차에서 빼서 임시로 쓸 수 있고 아니면 애들이 누워 잘 때 다리 받침대로 사용해보았는데 아주 유용했습니다.

 

가성비 제품은 아니지만 값어치 하는 허리 쿠션

 

이 제품의 가격은 4만 원인데 솔직히 차량용 허리 쿠션이 4만 원이면 비슷한 타사 제품들에 비해 다소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아임반 헤드레스트도 사용해보았고 아임반 제품이 기능성이 좋기 때문에 제품 가격의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제품 구매해서 몸에 맞지 않아 불편해서 다른 제품 구매하고 이중 지출 할바에는 한 번에 이 제품 구입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쿠션이 다 비슷하거나 그렇겠지 생각했는데 아임반 제품은 기능성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추천드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을 장착하고 한 달 동안 중, 장거리 운행을 많이 다녀봤는데 예전과 다르게 피로도 감소와 운전 후 뻐근한 허리아픔 증세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이상으로 아임반 차량용 리본 허리 쿠션 2세대, 모노블랙 제품의 사용후기를 말씀드려 보았습니다. 차량 운행을 많이 하시는 분이나 평소 운전할 때 허리가 아파서 허리 쿠션을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많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